박근혜 대통령 탄핵 문제 논의를 위한 새누리당 의원총회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예결위의장에서 열린 가운데 유승민 전 원내대표와 김성태 국정조사특위 위원장이 귀엣말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