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대학교는 디지털방송미디어과 재학생들이 ‘2016 인성클린콘텐츠 공익캠페인 UCC 공모전’에서 잇단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4일 밝혔다.
동서울대에 따르면 이 학과 3학년 김연희·김성희·전재영 학생은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서울특별시장상)에 선정돼 시상대에 올랐다. 또 같은 학과 주경식·김도형 학생은 최우수상(광문각사장상)을 수상했다.
동서울대 관계자는 “재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것”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성클린콘텐츠 공익 UCC 공모전은 바른 인성과 나눔, 배려 등을 주제로 클린콘텐츠 국민운동본부와 KBS 미디어, 국회 스마트컨버전스연구회가 공동 주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