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전 대표를 포함한 비주류 의원이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가칭 '개혁보수신당' 창당을 앞두고 새누리당과 결별하는 분당 선언 기자회견을 마진 가운데 김 전 대표가 의원회관을 빠져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