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국회 본회의 김무성-유승민, '다시 한자리에 모인 두사람' 임한별 기자 1,451 2016.12.29 | 17:26:3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347회 3차 본회의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개의된 가운데 개혁보수신당 김무성, 유승민 의원이 악수를 나누고 있다.새누리당 분당으로 민주당이 제1당으로 올라서고 개혁보수신당 합류로 4당체제로 구성되면서 300여명의 좌석 배치가 전면 변경됐다. 주요뉴스 "당장 집에서 나가"…'25년 사실혼' 남편 죽자, 삼남매에 쫓겨난 아내 [부고] 이상복씨(동행미디어 시대 논설위원 겸 미디어랩 소장) 모친상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전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혐의' 입건 [내일 날씨]수도권·강원 북부 소나기…낮 최고 '33도', 찜통더위 지속 "선관위 직원, 경찰복 입고 탈출"…227만 홀린 유튜버, 수익 노린 허위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