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가 국민체육진흥공단 12대 이사장에 조재기 동아대 명예교수(사진)를 임명했다.
신임 이사장 임명은 공개모집과 체육, 경영, 법조계 인사로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 심사를 거쳐 문체부 장관의 제청, 그리고 대통령 임명을 통해 이뤄졌다.

조 신임 이사장은 국가대표 유도선수 출신으로 동아대 스포츠과학대학 교수,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조 이사장의 임기는 오는 22일부터 2021년 1월20일까지 3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