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기자단 모집 포스터.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이 오는 7일까지 제8기 대학생기자단을 모집한다.
공단에 따르면 기자단 모집 대상은 스포츠 이슈와 생활체육 정보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다. 
 
선발된 기자단은 각종 스포츠 행사와 사업을 취재하고 온라인 채널을 기반으로 한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블로그 기사뿐 아니라 카드뉴스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펼친다.

원활한 취재를 위해 사진 촬영과 기사 작성 교육 등 전문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특전으로 기사료와 활동비, 활동 실적에 따른 포상이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7일까지며 면접은 오는 13일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와 발대식은 2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공단 공식 블로그 모집 페이지에 있는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