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강원도 강릉 관동하키센터에서 열린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과 스위스의 1차전 경기에 문재인 대통령 부부와 알랭 베르세 스위스 대통령이 경기에 참석해 악수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