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하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를 후원했다.
동아오츠카 양동영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전국휠체어농구대회(홀트농구대회)에서 홀트아동복지회에 500만원 상당의 포카리스웨트를 전달했다.

홀트농구대회는 매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다.


동아오츠카는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해 이 대회를 20년간 꾸준히 후원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