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매거진 <싱글즈>가 8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WHO, YOU’ 로 컴백한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의 4인 4색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싱글즈

이번 화보에서 뉴이스트 W는 블랙, 화이트의 댄디한 룩은 물론 화려한 패턴의 의상까지 다양하게 소화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백호는 “최대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에 집중했다. 그 안에서 우리의 원래 색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그 중간 지점이 뭔지 가장 많이 고민했던 것 같다” 고 전했다.

또 뉴이스트 W 아론은 “컴백해서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었다. 최근 대만에서 콘서트를 했는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잊을 수 없는 감동이었고, 좋은 추억이었다.” 8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기대를 밝혔다.


그리고 JR은 “연습생 시절엔 많이 싸웠다. 하지만 성인이 된 후엔 싸울 일을 만들지도 않는다.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싸울 일이 없다” 며 돈독한 팀워크의 비결을 전했다.
/사진=싱글즈

한편 뉴이스트 W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