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남진 '55년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수 남진이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 컨벤션에서 열린 '남진 55주년 헌정앨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55주년 헌정앨범'은 7월부터 디지털 싱글의 형식으로 발표되고 8월에 최종 음반으로 제작되어 LP와 CD의 형태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