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남진 '55년 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동규 기자 1,791 2019.05.24 | 12:15:0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가수 남진이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 컨벤션에서 열린 '남진 55주년 헌정앨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55주년 헌정앨범'은 7월부터 디지털 싱글의 형식으로 발표되고 8월에 최종 음반으로 제작되어 LP와 CD의 형태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주요뉴스 "귀신과 성관계 중독"…'결혼 5개월 차' 아내, 죽은 전남친과 임신 시도 안정환, '손흥민 교체 논란'에…"되지도 않는 것들 어그로, 꼴 보기 싫어' JTBC, '아형·이숙캠' 등 예능 촬영 잠정 중단?…직접 밝힌 입장 보니 김희철, '아형' 휴식기 중 이효리와 새 예능…"욕 바가지로 먹겠다 싶어" "패배 김승규 탓" 출산 영상 찾아가 악플 테러…김진경, 결국 댓글 막아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장동규 기자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