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권거래소 © AFP=뉴스1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뉴욕 증시가 상승했다.
10일(현지시간) 다우지수는 전장 대비 19.10포인트(0.06%) 올라 3만4466.24를 기록했다.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은 19.63포인트(0.47%) 상승해 4239.18, 나스닥은 108.58포인트(0.78%) 뛴 1만4020.33으로 거래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