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봄 출산을 앞둔 핑클의 성유리가 팬들에게 덕담을 건넸다.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출산을 앞둔 핑클의 성유리가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성유리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모두 2022년도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모둠전과 떡국 모습이 담겨 있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결혼 4년 만에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성유리는 올 봄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 

성유리는 2019년 9월 JTBC 예능 ‘캠핑클럽’을 통해 핑클 재결합에 성공해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