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합참 “새해 첫 날 동부전선 통해 신원미상 1명 월북” 김창성 기자 1,465 2022.01.02 | 10:22:32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합동참모본부가 새해 첫날 동부전선을 통해 신원미상의 1명이 월북했다고 2일 밝혔다. 주요뉴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20대가 보는 20대의 시대정신은…"침몰하는 배에서 구명조끼 경쟁 중" "젊은 부부가 한밤 모조리 싹둑"…수원 사진명소 '장미담장' 무단 절단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인사] 현대해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김창성 기자 [email protected] 김창성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