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1) 안은나 기자 = 2일 인천 부평구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여자부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1로 승리를 거둔 GS칼텍스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2022.1.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