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장중 900선 붕괴… 지난해 3월 이후 10개월만 조승예 기자 2022.01.25 | 10:39:0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코스닥 지수가 장중 900선 밑으로 떨어졌다. 25일 오전 10시35분 코스닥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1.16포인트(1.22%) 하락한 904.24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59분쯤 전거래일 대비 15.50포인트(1.69%) 하락한 899.90포인트까지 내려가며 900선 밑으로 떨어졌다가 회복했다. 장중 코스닥지수가 900선 아래로 떨어진간 지난해 3월11일(890.97포인트) 이후 10개월만이다. 주요뉴스 [체크!코스피]반도체 왕좌는?…HBM 하이닉스 vs 종합주 삼성전자 [체크!해주]마이크론, 깜짝 실적에 16% 급등…AI 슈퍼사이클 '청신호' [오늘증시]'사이드카+서킷브레이커' 동시 발동…코스피, 6% 급락 소노인터내셔널,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신청서 제출 KB증권, 1조원 규모 유상증자…"초대형 IB 경쟁력 강화"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조승예 기자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2부 유통팀 조승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