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는 "예지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라며 "현재 미열 이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이라고 설명했다.
같은 날 PCR 검사에서 미결정 판정을 받았던 또 다른 멤버 유나는 최종적으로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유나의 상황에 대해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했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있지의 또 다른 멤버 리아가 13일 확진 판정을 먼저 받았다. 12일 실시한 PCR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왔다. 같은 날 검사를 받은 나머지 멤버 중 류진과 채령은 음성 판정을 받았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