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대선 D-15 부천 유세 이재명 "방역 손해 정부에서 책임 질 것" 임한별 기자 1,235 2022.02.22 | 17:46:5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제20대 대선이 15일 앞으로 다가온 2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정세균 전 국무총리 등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관위 인사들이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부천역 북광장(마루광장)에서 '경기도를 넘어 전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 만들겠습니다!' 부천 유세를 하고 있다. 주요뉴스 이재명 대통령 "한국형 인큐텔 설립…팔란티어와 경쟁할 혁신기업 육성" 가족 얘기에 울컥한 한성숙…국힘 "부동산 특혜" 민주당 "히딩크처럼" 법사위에 막힌 후반기 원구성…민주당 "18개 상임위 선출 강행 요청" "4류 정치가 1류 기업 팔 비틀어"…삼전 출신 고동진, 호남 반도체 공장 비판 한성숙 청문회서 돌연 '축구협회 카르텔' 거론…"히딩크 돼달라" 주문도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