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기관 매수세가 유입되며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26일 오전 11시25분 코스피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6.01포인트(0.60%) 상승한 2673.14를 기록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832억원과 468억원을 순매도하고 있지만 기관이 1176억원을 순매수하며 지수를 지지하고 있다.
코스닥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2.00포인트(1.33%) 오른 911.84를 기록 중이다. 개인과 기관이 각각 135억원과 279억원을 순매수 중이고 외국인은 285억원을 순매도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국내 증시는 전일 뉴욕증시 반등, 기관 매수세 유입 등에 상승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5월 FOMC를 앞두고 시장 경계감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주 미국 빅테크 기업들 실적발표에 주목하고 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