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에스엠이 1분기 호실적을 달성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6일 오후 1시56분 신진에스엠은 전 거래일 대비 210원(3.24%) 오른 669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신진에스엠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9억29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57.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9.8% 증가한 170억7600만원, 당기순이익은 2294.9% 증가한 13억7700만원으로 나타났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