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5선 김진표 의원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국회의장단 후보 선출을 위한 화상 의원총회에서 전혜숙 의장단 선출 분과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공유하기
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5선 김진표 의원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국회의장단 후보 선출을 위한 화상 의원총회에서 전혜숙 의장단 선출 분과위원장과 악수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