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인 변호사가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차별금지법(평등에 관한 법률) 제정 관련 공청회에 진술인으로 출석해 발언하고 있다.
공유하기
조혜인 변호사가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차별금지법(평등에 관한 법률) 제정 관련 공청회에 진술인으로 출석해 발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