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서울양양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사고가 연이어 발생했다.

뉴시스에 따르면 4일 오후 1시38분쯤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울 방향 금남터널 부근에서 4중 추돌 사고가 두 차례 발생했다. 다행히 두 사고 모두 경미한 추돌이어서 큰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사고 차량 탑승자 중 2명은 경상으로 병원 치료를 받았다. 사고 수습 과정에 극심한 교통정체가 빚어졌다.

경찰 관계자는 "최초 4중 추돌 사고가 난 이후 추가로 4대의 차량이 연쇄 추돌했다"며 "목격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