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6.1 지방선거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에서 당 지도부와 당선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공유하기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6.1 지방선거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에서 당 지도부와 당선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