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당선인이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6.1 지방선거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당선인이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6.1 지방선거 자치단체장 당선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