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회사진취재단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 민생우선실천단이 11일 서울 사당역 인근 경기버스라운지에서 열린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