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 민생우선실천단이 11일 서울 사당역 인근 경기버스라운지에서 열린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등 민생우선실천단이 11일 서울 사당역 인근 경기버스라운지에서 열린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