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사당역 경기버스라운지에서 열린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사당역 경기버스라운지에서 열린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