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11일 오전 서울 사당역 경기버스라운지에서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11일 오전 서울 사당역 경기버스라운지에서 '고유가 대응 유류소비 절감을 위한 대중교통 활성화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