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98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98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