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98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출석,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유하기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98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출석, 이상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