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비대위원장과 남인순 TF단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제1차 회의에 참석,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유하기
우상호 비대위원장과 남인순 TF단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제1차 회의에 참석,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