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순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단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TF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공유하기
남인순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단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TF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