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 남인순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단장, 권덕철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TF 참석자들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2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제1차 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우상호 비상대책위원장, 남인순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단장, 권덕철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TF 참석자들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2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코로나19 재유행 대책 TF 제1차 회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