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민 더불어민주당(야당) 간사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406호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간사 선임의건)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공유하기
기동민 더불어민주당(야당) 간사가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406호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간사 선임의건)에 참석, 발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