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간사로 선임된 강기윤 국민의힘 의원과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1호에서 열린 제398회국회(임시회) 제1차 보건복지위 전체회의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공유하기
여야 간사로 선임된 강기윤 국민의힘 의원과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1호에서 열린 제398회국회(임시회) 제1차 보건복지위 전체회의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