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와 공효진이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보그 코리아

지난 21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이대로가좋아요 #디지털리마스터링 #서울국제여성영화제"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보그 코리아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와 공효진은 얼굴을 맞대고 서로의 얼굴을 손으로 감싼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나란히 서서 자매 같은 케미를 발산했다. 두 사람은 비슷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블랙 앤 화이트로 맞춰 입어 러블리 하면서도 감각적인 시밀러룩을 완성했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보그 코리아

한편 신민아와 공효진은 지난 2009년 개봉한 영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는 오는 10월에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재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