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왼쪽)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박홍근 원내대표와 의견을 나누고 있다.
이날 이 대표는 최고위에서 "새 지도부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세 대통령의 민주당을 계승·발전시키고 실력과 실적으로 평가받는 완전 새로운 민주당으로 발전하도록 하겠다" 전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