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06호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 참석, 첫 회의를 주재하며 발언하고 있다.

이날 이 대표는 최고위 회의에서 "민주당의 갈 길은 실용적 민생개혁의 길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