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601호에서 열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민연금공단 등 2022 국정감사에 출석,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김 이사장은 이날 국감장에서 "연금개혁 논의 위해 내년 3월 재정계산을마무리 후 10월 종합운영계획을 제출할 계획이다'며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