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관 245호에서 열린 국민의힘 납품단가 연동제 도입 관련 민당정협의회에 참석,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날 협의에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성일종 정책위의장을 비롯한 당측 인사와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윤수현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 등 정부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벤처기업협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 민간 관계자가 참석해 납품단가 연동제 입법 경과 및 추후 입법 계획 등 논의를 했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