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이 사회적책임경영품질컨벤션 2022에서 ESG경영대상(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사회적책임경영품질컨벤션 2022는(사)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가 후원했다.
ESG경영대상은 ESG 활동 및 성과가 우수하고 발전 가능성이 큰 기업을 대상으로 ▲리더십 ▲지배구조 ▲사회적책임 활동 ▲환경경영 활동 ▲경영성과 등 5개 분야에 대한 평가했다.
한전KDN은 '깨끗한 에너지, 따뜻한 ICT기술, 신뢰받는 한전KDN' 이라는 ESG비전과 전략체계 수립을 통해 KDN형 ESG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직원참여형 친환경 실천 프로그램인 KDN Eco-Life로 실질적인 전체 임직원의 ESG경영 참여를 유도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앞으로도 '사람과 환경을 We하다'라는 ESG 슬로건에 걸맞은 실천을 위해 에너지ICT 기술에 기반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ESG경영활동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KDN은 이날 ESG경영대상 수상과 함께 공공기관 최초로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