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회장이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공유하기
권성동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회장이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