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총선 이후 첫 고위 당정대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1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총리 공관에서 열린 고위당정협의회에 앞서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홍철호 대통령실정무수석,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 한덕수 국무총리, 황우여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정진석 대통령실 비서실장. 2024.5.12/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