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한은, 설 명절 자금 방출이오~ 임한별 기자 5,683 2025.01.14 | 11:30:24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민족 대명절인 설(구정)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14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한국은행 본점에서 현금운송 관계자들이 시중은행에 공급될 명절 자금 방출 작업을 하고 있다.한은은 1년에 2차례 민족 명절인 설과 추석을 앞두고 시중은행에 신권을 공급하는 방출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뉴스 "비은행 예금 매월 5조씩 빠졌다"…2금융권 곳곳 유동성 경고등 코스피서 9000억 던진 외인, 삼전닉스 동반 3% 약세…환율 1547원 [아침밥] IBK증권 "SK텔레콤 2분기 이익 회복 국면 진입" 등락 거듭 코스피…큰 손 외국인, 5월에만 '49조원' 팔았다 [특징주]정부, 하반기 공공요금 동결…한국전력 2%대 약세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