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강수현 양주시장, '인구 30만명 기원' 30그루 식재 양주=김동영 기자 2025.04.03 | 17:28:26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강수현 양주시장은 최계정 자치행정과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일 남방동 56-33 일원에서 청렴 실천 나무 식재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강수현 양주시장이 자치행정과와 함께 지난 2일 남방동 56-33 일원에서 청렴 실천 나무를 식재했다.특히 '30'이라는 숫자는 인구 30만 시대를 준비하는 양주시의 미래 비전을 상징하고 지속적 성장과 도약의 의미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주요뉴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매관매직' 김건희 징역 7년에…정성호 "정치 검찰에 대한 심판" 아픈 아이가 '분수토'해 택시 안 범벅…기사 대응에 엄마 '왈칵', 무슨 일 일본인 아기 승객 사망…과속 중앙선 침범 70대 택시기사 '집유' 40대 부부 덮친 만취 차량, 두 아이 엄마 참변…가해자 "기억 안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양주=김동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