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 포토] "맨발로 메타쉐콰이어길 걸어 볼까" 양주=김동영 기자 2025.08.12 | 16:28:23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양주시민이 맨발로 메타쉐콰이어길을 걷고 있다.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시가 봉우근린공원 옆 보행자도로에 흙향기 맨발길을 조성했다. 메타쉐콰이어길을 따라 이어진 황토길은 세족 시설과 벤치 등을 갖춰 시민들이 맨발로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휴식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주요뉴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오겜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4년 만에 무죄 확정 20대가 보는 20대의 시대정신은…"침몰하는 배에서 구명조끼 경쟁 중" 광화문 동아일보 사옥서 '흉기 습격'…40대 남성 중상, 70대 용의자 도주 [인사] 현대해상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양주=김동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