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오픈한 동국제강그룹 공식 블로그 D’Talk
동국제강그룹이 5일 공식 블로그(blog.dongkuk.com)인 를 오픈했다. 동국제강그룹은 지난 1986년부터 30년간 사보 을 발행해 왔으나, 매체 환경 변화에 따라 인쇄매체가 아닌 온라인으로 기존 사보 콘텐츠를 전달하기로 했다.   
사내 블로그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는 동국제강그룹의 이니셜 ‘D’와 말하다의 ‘Talk’을 합성해, 대내외 소통 허브로서의 블로그 역할을 내포하고 있다.  

동국제강그룹은 블로그에 사내 이슈, 사람들, 기술, 사회공헌, 트렌드 등 다양한 소식을 매일 업데이트해 그룹사 소식 및 각종 유용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블로그라는 매체의 특성상 동영상, 사진 등을 전면에 배치해 보다 넓은 층과 공감할 수 있도록 친화력을 극대화했다.

또 향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연동 해 바이럴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동국제강그룹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2월 5일부터 2월 19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