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플랜텍이 11일 경영정상화 및 재무건전성 제고를 위해 울산 1·2공장 매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채권금융기관협의회와 체결한 ‘경영정상화 계획 이행을 위한 약정’에 따른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매각은 일반경쟁입찰을 통해 진행되며 매수 희망자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공유하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