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플랜텍이 11일 경영정상화 및 재무건전성 제고를 위해 울산 1·2공장 매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채권금융기관협의회와 체결한 ‘경영정상화 계획 이행을 위한 약정’에 따른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매각은 일반경쟁입찰을 통해 진행되며 매수 희망자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