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사진] 대우조선해양 CEO 기자간담회 개최 임한별 기자 1,115 2016.03.10 | 16:01:1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지난해 대규모 손실은 냈지만 외국계 매수에 힘입어 올해 실적개선 기대감에 이틀째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대우조선해양이 10일 서울 중구 다동 대우조선해양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정성립 대우조선해양 사장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정 사장을 비롯해 조욱성 관리본부장, 김열중 재경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뉴스 거세지는 김병주·MBK 책임론 "자신들이 만든 위기, 채권자와 시장에 떠넘겨"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장태석 펍지 IP 총괄 "유일무이한 글로벌 아이콘 되도록 할 것"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울산 취약계층 지원에 1억원 쾌척 미 의회 실무대표단,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찾아 협력 확대 논의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임한별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경제전문지 머니S 사진부 임한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