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 제16대 총학생회 출범식 개최 광주=홍기철 기자 1,091 2016.03.10 | 17:50:30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0 카카오톡 카카오톡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카페블로그 텔레그램 링크복사 남부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장흠희, 언어치료청각학과 4)는 10일 학교 운동장에서 '남부대학교 제16대 울타리 총학생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는 조성수 총장, 최필선 교학처장, 김원진 평생교육원장, 이해석 홍보전략실장, 김영식 학생부처장, 황민구 국제협력단장, 구광모 전 총학생회장(15대) 등 재학생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주요뉴스 "운동복 차림에 2만원 내고 뷔페 즐겨"…결혼식 '암행투어' 논란 서산 아파트 단지서 초등생 2명 차량에 깔려 중태…1명 심정지 음주소란으로 쫓겨난 데 앙심…낫 들고 다방 찾아가 위협한 60대 [부고] 허영길씨(LS그룹 홍보담당 상무) 장모상 태안 앞바다 해양사고 잇따라…해경 신속 대응에 인명피해 없어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광주=홍기철 기자 [email protected]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