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진행한 정관장의 설 맞이 캠페인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에서 도우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설을 앞두고 가족을 포함한 소중한 사람들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응원하고 올 한해 복을 함께 나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정관장은 다양한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준비해 오는 2월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